인사말

사단법인 대한외발자전거협회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.
시대적 흐름에 따라 현 사회는 체육환경의 변화와 여가문화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전환시켰으며 이는 필연적으로 생활체육 참여인구의 확산을 가져 왔습니다.
즉 특정계층 선수중심의 엘리트 체육과 관람위주의 소극적인 체육참여 풍토에서 직접 참여하면서 자기 존재를 확인하는 적극적인 개념.즉 행복 추구권의 일환으로 생활체육이 각광을 받게 되었습니다.

이러한 체육 시스템 및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는 웰빙시대를 맞이하여 삶의 질을 높이려는 욕구에 의해 보다 더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.
이에 발 맞추어 우리 사단법인 대한외발자전거협회에서는 전 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으로 보급 및 발전시켜 향후 2~3년안에 전국 방방곡곡 어느 곳에서나 외발자전거를 타며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.

또한 본 협회 산하단체와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확산하여 외발자전거를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시스템속에서 제대로 지도할 수 있도록 생활 체육 지도자를 양성하고 누구나 안전하게 배울 수 있도록 야외공원등이 아닌 안전대가 설치된 장소를 최대한 확보하여 모든 사람이 배워서 타고 즐길 수 있도록 하여 ‘가정의 화합과 건강’을 추구하며 바른생활을 통해 풍요로운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향상 노력하고 연구할 것입니다.

 

 

사단법인 대한외발자전거협회 회장 조 윤 제

 

 

 


 

Category
문의전화
 E-mail. k-u-a@naver.com